진지한글 1
가우시안블러
- 2017.12.09. 09:04
- 1045
1
권한이 없습니다.
경비 마음임
0
2
효성중공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효성중공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성중공업
진짜요?? 미쳤네;;
1
2
가우시안블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우시안블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생각엔 항상 같은세기로 트는데 너무 추운날에는 그냥 날씨가 추워서 약하게느껴지는거같응데요 아예안틀엇다고하기엔 그정도로 춥진않거든요
1
0
코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