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벽산블루밍 쉐어하우스 살아보신 분들 질문있어요!
가을목이
- 2017.12.10. 20:56
- 2166
1. 관리비를 n분의 1로 낸다고 하는데 매달 일정하나요?
2. 혹시 혼자 들어가셔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지내셔야했던 분, 다른 하메들이랑 부딪히는 일 많이 없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살았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비추...관리비 겨울에 장난아니고(8만원 넘어간 적 있음) 하메들은 뭐 부딪힐 일 없는데 가성비 별로에요 자취하는 것 보다 돈 더나감
0
0
뀽뀽마크마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뀽뀽마크마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뀽뀽마크마크
헉! 정말요? 월세가 그래도 19만원인데.. 관리비랑 이것저것 나가는 돈이 많나보네요..ㅠㅠ
0
0
가을목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을목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을목이
앗 몇단지 들어가시는데요?! 제가 살았던데랑 다른가봐요ㅜㅜㅋㅋㅋㅋ
0
0
뀽뀽마크마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뀽뀽마크마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뀽뀽마크마크
아 저는 들어가려고 알어보는 중이에요 ㅋㅋㅋㅋ 근데 보증금 100에 월세 19 라고 알고있어서요!
0
0
가을목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을목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세19 고정에 관리비로 각자 7씩 거두다 남아서 6으로 줄이고 지냈어요 지인들끼리 들어가서 부딪혀도 잘 넘어간듯
0
0
뭉게구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뭉게구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뭉게구름
오호.. 감사합니다! >< 저도 지인들이랑 같이 들어가는 쪽으로 생각해봐야겠네요 ㅎㅎ
0
0
가을목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을목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메가 뭐에요 하우스메이트
0
0
컬럼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컬럼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컬럼비아
네네!
0
0
가을목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을목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관리비 고정 7만원씩 냈어용 저는 월세 19 관리지 7 빼고 들어가는 돈 하나도 없어서 가성비 좋다구 생각햇어용 글구 저는 하메들이랑 모르는 사이였는데 너무 잘맞아서 여행도 같이 다니고 그랬어요!
0
0
‘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
오오..! 답변 감사합니다!>_<
0
0
가을목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을목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