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조선조시가론 1시 30분수업 들킴 2017.12.11. 13:21 190 1 임주탁 교수님 수업 오늘 휴강인가요 아님 종강을 했나요? 독강이고 개인사정으로 2주만에 다시 왔는데 아무도 없네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Skdjdnsn 17.12.11. 14:27 종강 했습니다! 0 0 Skdjdnsn 댓글 내용 복사 종강 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kdjdns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