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지금
Dhdjskl
- 2017.12.12. 12:44
- 2130
소방차랑 구급차 뭐에요?? 뭔 일 났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불났어요? 소방차 4대정도가던데
0
0
부산대까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까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딘가요 지금 소방차 최소 8대 이상 올라가는것같은데
0
0
개구리뒷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리뒷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7대임
0
0
부산대까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까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옴 뭔일이에요?
0
0
부산대까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까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일인가본데...
0
0
개구리뒷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리뒷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공관은 아니에요?
0
0
익명입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익명입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엠뷸런스도 가던데 뭔일이죠ㅠㅠ큰일아니길....
0
0
또띵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띵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대교수동 5층에 불났다고 사람들 대피시키고있어요
0
0
홍_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_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_홍
헐?? 부디 아무도 다친 사람이 없길ㅠㅜㅠㅜ 큰 일 없었으면 좋겠네요 ㅠㅜ
0
0
Dhdjsk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hdjsk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대 넘은것같은데요?
0
0
개구리뒷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리뒷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 별 일 없길 ..
6
0
달토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토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대넘음
0
0
부산대까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까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행히 불 아니고 연기만 있었대요ㅜ 출동하신 분들 철수하고 계십니다!ㅜ휴
0
0
홍_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_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_홍
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ㅠㅠ
0
0
Dhdjsk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hdjsk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