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동계집중근로 구쟈오 2017.12.12. 14:24 683 2 혹시 동계집중근로관련해 학교에서 연락 받으신분잇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313 17.12.12. 14:34 아마 시팔일에 문자오지않을까 싶네요 0 0 313 댓글 내용 복사 아마 시팔일에 문자오지않을까 싶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31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SUEe 17.12.12. 16:04 저아직못받았어요ㅜ 0 0 SUEe 댓글 내용 복사 저아직못받았어요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U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