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아니, 노트북은 노트북열람실에 가서해야지 끵끵띄띙 2017.12.12. 14:56 1479 1 2층 일반열람실에서 노트북 하고 있는 넌 대체 개념 미아콜좀여 추천3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좋은하루 17.12.12. 23:38 직접 얘기해세여 전 1놋열에서 키보드 마우스 막쓰길래 얘기하니까 안하더라구여 0 0 좋은하루 댓글 내용 복사 직접 얘기해세여 전 1놋열에서 키보드 마우스 막쓰길래 얘기하니까 안하더라구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좋은하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