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취업과 비지니스매너 강의요ㅠㅜㅠㅜㅠ
머슷
- 2017.12.12. 15:17
- 435
제가 저번주 목요일이랑 오늘 사정때문에 못갔는데 혹시 종강했나요? 시험은 치는건가요? 저는 12시분반입니다ㅠ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디ㅡㅠㅜㅜㅜㅠ
0
0
머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강했어요
0
0
멋쟁이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응
종강이 언제였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과제나 시험공지는 따로 있었나용... 죄송합니다
0
0
머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슷
감사합니다 멋쨍이님
0
0
머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응
7일종강, 과제랑 기말은 없어요
0
0
멋쟁이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