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선형대수학 잘하시는분 계시나요 ㅠㅠ
닉넴123
- 2017.12.12. 16:30
- 1396
여기에 이런 글써도 되는지모르겠지만..풀이 a에서
[2x]B가 1.-1.0 이 되는과정을 모르겟는데..
그누구에게도 물어볼 사람이 없어요..ㅠㅠ
혹시 도와주실분 계신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14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4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8
아 ㅠㅠㅠ감사합니다!!! 바로이해됏어욯ㅎㅎㅎ
0
0
닉넴1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1 0 1 0
1-1 0 x -1 = 2 즉, [0,2,0] = 2x([1,x,x^2]가 기저일때)
0 0 1 0 0
님이 궁금해 하시는거는 거꿀로 가는거라고 생각하면되고, 위에 matrix 역행렬 구해서 0,2,0 벡터 곱하면 되요
1-1 0 x -1 = 2 즉, [0,2,0] = 2x([1,x,x^2]가 기저일때)
0 0 1 0 0
님이 궁금해 하시는거는 거꿀로 가는거라고 생각하면되고, 위에 matrix 역행렬 구해서 0,2,0 벡터 곱하면 되요
0
0
dsadsdsa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sadsdsa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sadsdsa12
깨저버리넹 ..
0
0
dsadsdsa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sadsdsa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sadsdsa12
이해됏어요!! 감사합니다^^!!
0
0
닉넴1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이 한글이네요 영어라 잘 이해안되는데 한글판은 어떤지 궁금
0
0
필라델피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필라델피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a=1, b=-1, c=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