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4:30 이경희교수님 수업
나는오리
- 2017.12.12. 18:16
- 594
어제 (11일 월요일) 장염으로 수업을 못들어갔어요ㅠㅠ 혹시 진도 어디까지 나갔는지, 시험 범위나 시험 관련해서 무슨 말씀 하신게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 독강이라 물어볼데가 없어서요
출석은 불렀나요??
출석은 불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출석 안 부르셨고 수업은 저번 시간에 하던 거 마저 하시고 체위 종류 몇 가지랑 성교육의 의의(구두로 조금) 같은 거 하셨어요
0
0
대학은처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학은처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은처음
종강했나요??ㅠㅠ
0
1
나는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는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오리
넴 실수로 비추ㅠ
0
0
대학은처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학은처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은처음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거에요!! 시험 1등하세요ㅎㅎ
1
0
나는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는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