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화목 3시 일어1김연화교수님 종강 온디이 2017.12.12. 19:23 362 1 화목 3시일어1김연화교수님 종강했나요? 시험은 혹시 언제 인가요..? 알려주실 분 없나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소로몽블링 17.12.13. 00:43 목요일에는 모르는것 질문받는다 하셨구 출석체크는 안한다고하셨어요! 시험은 21일 목요일 3시입니당 0 0 소로몽블링 댓글 내용 복사 목요일에는 모르는것 질문받는다 하셨구 출석체크는 안한다고하셨어요! 시험은 21일 목요일 3시입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소로몽블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