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함께 기억해줬으면해서
wertsdfg
- 2017.12.13. 00:28
- 11931

혼자 울다가 함께 울어줬으면해서 ...
권한이 없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무뎌질 줄 알았는데, 여전히 가슴 먹먹하고 눈물이 나오네요...
7
0
다이소에다있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이소에다있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이소에다있오?
저는 불매운동 같은거 의식적으로 하진 않았는데 이번에 제주 '제이크리에이션'공장에서 나오는 음료랑 생수는 뭔지 찾아보고 그랬어요..
0
0
wertsdf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rtsdf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일이네요...
1
10
배추나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추나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추나비
소시오패스..?
0
1
ㅇㅇ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잊기싫지만 또 시간이지나면 잊혀지겠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겠죠. 그게 더 슬픕니다.
0
1
부대개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개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