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2학년이 타과 1학년 전공선택 과목을 들었을때 학점 인정되나요?
비공개
- 2011.08.03. 08:59
- 2987
권한이 없습니다.
0
0
비공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공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것도 상관없이 그냥 타과전공과목이면 일반선택이 되지 않나요? 그렇게 알고있는데==;
0
0
Du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u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0
0
비공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공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고로 05학년도 적용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