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부터 이슈가 되었던 금샘로 문제는 지난 프라이드 인유 총학생회에서부터 금샘로 비상대책위원회를 참석하여 교내 금샘로 작업을 반대하는 입장을 내세웠는데, 정작 작년 프라이드인유 총학생회장은 도시공학과 어떤 학우에게 비상대책위원회에 참석해라 하고 정작 총학생회에서는 어떠한 논의나 입장표명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 위잉위잉 총학생회에서는 그냥 두손 두발 다 들고 사태를 관망하겠다는 것인지, 무작정 학교 특정 관계자들과의 이야기를 통해 '나중에 물어보고 다시 말씀드리겠다' '내부적으로 노력중이다' 라는 두루뭉실한 말씀말고 총학생회, 또한 현재 중앙운영위원회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더불어 금샘로사업이 내부적으로는 학교측과 부산시와 협의가 되어 사업진행을 막을수 없다는데, 그런 협의가 이루어질때동안 금샘로 비대위에 참여하여 학생들의 종합적인 입장을 직접 말씀하셨던 적이 있는지, 관련해서 작년 프라이드 인유 국장, 현 위잉위잉 총학생회장님이 있는 총학생회에서는 무엇을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하나더 자유관 기숙사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많은 논란이 있었던 지난 자유관 기숙사 남/여 배정문제 때문에 지난 중앙운영위원회에서 논의가 되었던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학본부에서도 오셔서 관련된 문제에 대한 이야기를 하셨다고 들었는데, 해당 직원들은 자유관은 여성기숙사로 이미 내부적으로 논의를 끝마치고 토의가 아닌 설득만 하셨고 많은 중운위원분들이 어이가 없어했다고 들었습니다.
이미 학교측에서 결정이 되었다고 알고 있는 이시점에서 우리 부산대학교 학생들을 대표하는 총학생회에서는 자유관 기숙사문제에 대해서 어떤 입장이신지 궁금합니다.
학교 학생과의 앵무새같은 대답말고 진심으로 학생들을 입장을 모아서 학생권리를 위해 노력하는 총학생회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