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지구와 자원 vs 미생물의 세계
비회원
- 2011.08.03. 10:43
- 2413
지자에서 미생물로 바꿀까 생각중인데요
미생물은 교수님도 안나와있고 수업계획도 없네요ㅠ어떤 수업인지 아시는분?
지구와 자원 많이 빡시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자에서 미생물로 바꿀까 생각중인데요
미생물은 교수님도 안나와있고 수업계획도 없네요ㅠ어떤 수업인지 아시는분?
지구와 자원 많이 빡시나용???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구와 자원 김진섭 교수님이셨나... 수업 자체는 부담없었는데 시험범위 너무 많았어요.
근데 시험문제가 그렇게 어려운것도 아니라서 애매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