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늘수강신청하는데 최고의불운자목격ㅋㅋ
- 2011.08.03. 18:53
- 2732
남친이랑 7시반에 북문쪽가니 자리없었음 ㅠㅠ
4학년이라 전날밤새는 열정은 3년전사라졌었어염.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어찌 해서 피방을 찾음.
한피씨방이반정도?? 차있는거임.ㅋ
이게어디냐며 자리잡고 피씨방밖에가서 먹을꺼 잠시먹고와보니
만석인거임!!!!!!!ㅠㅠ
완전 다행을 외쳤음.ㅋㅋㅋㅋㅋ
다들분위기 알잔아요 한 20분전엔 막 네이트하고 겜하고 뉴스보고하다가
10분전부터 뭔가 모를 긴장감이 흐르는 공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피누 수강신청 서버시간보면서 긴장때리고있어씀ㅋㅋ
옆자리에도 커플있었음
여자분이
5분남았써!!!!!!!!!!어뜨케!!!!!!!! 3분!!!!!!!2분!!ㅠㅠ
1분남더니 핸폰알람을 설정하셨음ㅋㅋㅋ
드디어..
카운트다운임 ㅠㅠ
5,4,3,2,1!!!!!!!!!!
따따ㅏ따따따딱 광클소리 사방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꼭 다른사람들의 "됫다!!!!!!아싸!!" 이 소리랑 "아 망했다" 꼭들림ㅋㅋㅋ)
근데 동시에 옆자리에서 비명이들리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시와 동시에 옆커플 남자분 컴퓨터가 아예 꺼진거임ㅋㅋㅋㅋㅋㅋ
남자분열받아서 컴퓨터 막침ㅋㅋㅋ퍽퍽
"아!@$#$!#$xxxㅠㅠㅠ 이런경우가다있어!!!!!!!!"
점원이와서 "컴퓨터때리면 꺼져요" 라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꺼졌는ㄷ
그분 정정기간에 건승하시길빌어염,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 오늘 북문쪽 피시방에 5시 50분에 가서 죽치고 있다가 마이피누에서 수강신청서버 시간보고 광클 한다음 수강확인할려고 기다리고 있었다 그때가 8시 1분정도였는데 커플로 보이는 남녀가 얼굴이 땀에 쩔은 채 겨우 남은 자리에 앉아서 수강신청을 시작하는데...수강신청서버는 이미 데이터용량 초과로 접속지연....뭔가 불쌍하면서도 나는 살아남았다는 안도감이 드는 아침이였다
p.s 그 커플분 안싸우셨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ㅋ 오늘 학교앞 피시방에서는 많은 분들의 희비가 교차했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전동빗자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혀 ㅋㅋ이게 무슨 일이람 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onymo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친구도 수강신청 40초 전에 컴터 꺼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