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수부 시켜서 표적수사했을까 않했을까의 문제죠. 그때의 검사는 영전하고 개업해서 일년에 백억 당기고. 그것이 가능했던게 가카의 도움이죠. 바른 몰라요? 적어도 정치적 책임을 물을순있습니다. 어쩌라고? 봉하에서 인기가 너무 많아 사사건건 대립한 대통령의 행동치고는 재미있지 않아요? 노무현과 엠비가 상관없다는 사람은 본인의 무식을 스스로 드러내는꼴인데.
ㅋㅋㅋ 저보라고 하시는소린가 . 근데 그게 지금 증거가 없는데 왜 자꾸 그렇게 몰고가는거지 . 대통령이 끌어주면 잘될수도 있는거지 . 그럼 표적수사 당햇다면 표적수사 당하더라도 아쉬울 짓을 안하면 그만아님 ? 그리고 표적수사라는 증거도 어딧음 ? 후임대통령이 전임대통령에 대해서 의심스러운 부분이 있으면 그부분에 대해서 조사를 지시할수도 잇는거지 .
노무현의 서거일을 좌빨들이 원하는대로 국민들의 대축제의 장으로 만들려면 일단 노무현 대통령을 정치적 프레임에서 빼내라. 즈그들이 지금 노무현 ㅈㄴ 빨면서 다른사람들한테 같이 추모하라는건 다 노래지라는 소리아닌가. 즈그 논리대로면 노무현말고도 박정희 이승만 최규하 등등 전부다 축제의 날로 만들어야지 . 무슨 말같잖은 소리들이지
왜 자꾸 한 인간을 신으로 만들려는지 이해가 안됨. 노무현대통령 기일엔 전부 조용히 집에서 묵념해야됨? 박정희대통령 기일에 야권 인사들 뭐하는지 다 캐묻고 다녀야됨?
이런게 선동임. 별거 아닌거 같고 시덥지 않은거 가지고 까는거 예를 들어 예전에 조중동에서 낙산사 화재가 났을때 이해찬 총리가 골프를 치고 있었는데 그거까지고 겁나게 깠음. 뭔 이해찬 총리가 신임? 낙산사 화재랑 총리가 골프친거랑 대체 무슨 상관인지 이해가 안갔었음. 지금 쟤네들은 조중동이 하는짓 고대로 따라하는거임. 저 친노코스프레하는 인간들은... 진짜 가서 뒷통수 한대 갈기고 싶음.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