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졸업앞두고 6학점 남았어요!
비회원
- 2011.08.03. 23:17
- 2646
뭘 들어야 할까요
(우선 사람 남는 아무과목이나 신청해뒀습니다)
솔직히 제가 하고 있는 공부가 있어서
수업 안들어가고 학점 주는 그런 과목이 있으면 하지만
제가 이때까지 모두 열심히 정말 열심히 수업 들은 사람이라
그런 정보가 업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학기 시작 전에
교수님한테 죄송하지만 못들어갈거 같다
공부하고 있는게 잇다
시험은 치겟다
라고 하면 씨뿔은 준다는데 진짠가요..............
인간적으로 졸업전에 들었으면 좋겠다는 과목이거나
이건 그냥 막 에이뿔 던져준다 이런과목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막 에이쁠 던져주는 과목은 없지 않나요?? -_-;
그리고 졸업전이라도 F 주시는 교수님도 계시고, C+ D+ 그냥 주시는 교수님도 계시고 그렇죠 뭐 ///
6학점 남으셨으면 그냥 6학점 들으시고 다른 스펙이나 취미활동 하시는게 어떤가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