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 각종 홍보글은 자유홍보 게시판으로

질문
2018.05.28 13:57

사직구장에 주류반입?

조회 수 2766 추천 수 0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ㅇㅣ번에 사직구장을 5~6년만에 처음가봐서 그런데,,

안에 주류는 어떻게 들고가나요??

저번에 어떤 플라스틱컵에 부은채로 팔았던거같은데..

캔맥주는 반입이 불가능이라던데 거기서 플라스틱컵에 부어서 파는건가요??

몰래 가방에 캔맥주 몇개씩 들고 들어가면 안되는건가요??

치킨같은거는,, 입구에 팔았던거같은데..

사직구장 가보신분들 좀 알려주세요 ㅜㅜ

  • ?
    짱빠 2018.05.28 14:04
    야구장안에 다 팔아여!
  • ?
    일요미식회 2018.05.28 14:10
    편의점이 있는건가요??
    아니면 상인이 돌아다니면서 파는건가요??

    후자면 엄청 비쌀거같은데 ㅜ
  • ?
    금.정.산 2018.05.28 14:13
    야구장 안에 다 있어용 ㅋㅋㅋ 공식 상인들이요
  • ?
    일요미식회 2018.05.28 14:16
    아 ㅋㅋ그럼 많이 안비싸겠죠?ㅠㅠ
  • ?
    아엠팡쎄 2018.05.28 14:13
    작년까진 가방안에 다 확인하던데 올해 1번갔을땐 안하더라고요
    케바케인거같아요
  • ?
    일요미식회 2018.05.28 14:16
    오호... 안에서 사는게 안전하겠군요 ,,..감사합니당ㅎ
  • ?
    돈돈 2018.05.28 14:38
    캔맥이랑 생맥은 안에서 팔고 소주는 반입자체가 안됩니다
  • ?
    일요미식회 2018.05.28 14:40
    오아 소주는 도수가 쎄서 못판다고 했던거같은데 진짠가보네용
    술마시러가는게 아니니 맥주정도가 딱 좋은거같네요ㅎ
  • ?
    xxaxx 2018.05.28 20:27
    야구장안 맥주 1리터 4000원입니다~~~ 작은 플라스틱 컵은 3개 1000원입니다~~
  • ?
    일요미식회 2018.05.29 08:58
    오,,!!! 정확한정보 감사합니다 ㅜㅜ!!
    저렴하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7/07/01 최종 업데이트) 1 빗자루 317471 13
화제의 글 진지한글 치즈냥이 키워주실분 구합니다! +입양되었습니다ㅎㅎ 15 file 채횬 6918 52
화제의 글 진지한글 남들에 비해 내가 너무 뒤처지나?라는 걱정에 빠지지마세요. 5 updatefile 튤립 6019 49
화제의 글 진지한글 강아지를찾았습니다 11 뚭뚜루뚭뜝 4207 20
97233 진지한글 남자 하숙 뜨뜨뜨뜨ㄸㄸ뜨뜨ㅡㅆ 723 0
97232 분실/습득 통합기계관 1층 이어폰 주우신분ㅜㅜ 3 가즈아아아 435 0
97231 질문 계절 교양필수과목 시간 왜 미지정?? 1 쁘띠첼 534 0
97230 질문 파마잘하는 미용실 깐따삐야 659 0
97229 질문 5/31 부산->서울 KTX 저녁 8:30 이후로 3분 구합니다 4 흠냐흠냐흠냐 497 1
97228 가벼운글 [레알피누] KTX 넷 할인 부산->서울 6/28(목) 19:55~23:08 모집 Matisyahu 232 0
97227 질문 열린사고와 표현 rio 363 0
97226 가벼운글 계절 창의적문제해결력 pppppppppppp 320 0
97225 가벼운글 일선 증원 이흐흫 330 0
97224 질문 재수강... 1 망고오 563 0
97223 진지한글 축제때 정문지날때마다 흠칫흠칫했음 3 옹기이잇 3773 24
97222 진지한글 디퓨저 괜찮은거 하나 추천해주세요~!!!!!! 8 재밌당 611 0
97221 질문 Pnu will 5 깡최다 738 0
» 질문 사직구장에 주류반입? 10 일요미식회 2766 0
97219 질문 [레알피누] Riss 알게모르게 237 0
97218 진지한글 계절 기본행정법 국가배상법 핫초코맛나 209 0
97217 분실/습득 이름과 날짜 적힌 커플키링..? 예술대앞 길에서 주웠어요 Sheilak 582 0
97216 가벼운글 [음추] 기리보이 - 후레자식 (Prod. By Sojeso) (Feat. 우원재) Opeth 239 0
97215 질문 민법 상대방없는 단독행위 질문..!! 1 그런거업쪙 596 0
97214 진지한글 계절 창의적문제해결력 일요일에가입함 289 0
Board Pagination Prev 1 ...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 5090 Next
/ 5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