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점이 텅텅 비는 걸 보니 속이 뒤집히네요.
데톨오리지널
- 2011.08.04. 16:06
- 4095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장전동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표가 분산분포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군요... 지극히 정적이고 단순한 제 시간표에 비하면 더 역동적이고 활동적인 느낌이 듭니다.
0
0
중도소쿠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소쿠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소쿠리
여유로운 점심을 즐기실수 있겠네요...
0
0
상우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우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의 일이 아니군요 -.ㅜ
0
0
딧도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딧도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합체합시다ㅋ 그러면 14학점이 되니까;;;;;;;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간표 진짜 잘짜셨네요
대학생활을 규칙적으로 하다니 대단 ㅡㅡ;
0
0
장전동개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개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시간표 멋지시네요
0
0
anonymo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onymo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5영역,6영역 비는게 없어서 그냥 포기했네요 ㅠㅠ
계절이나 내년 1학기 때 신청하려고요..
처음에 9학점만(전공) 신청성공했었는데
그냥 시간대 맞는거 아무거나 줏어 넣으니
19학점 채우긴 했는데 시간표 보니 한숨만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