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정정기간....
비회원
- 2011.08.04. 16:07
- 2528
안녕하세요
수강신청 대패했는데요
전화해보니깐 수강정정기간때 최대 10까지 증원해준다네요
근데 수강 정정기간에 출석부에 제 이름이 없어서 출석체크 안되면 저 학점 까이는거 아닌가요?
첫날가서 교수랑 이야기 하면서 출석 체크에 대해 말해야하나요?
그면 봐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정기간 끝나고 확정출석부가 나오기 때문에 출석점수가 까이진 않을겁니다 ㅋㅋ
첫 수업들어가서 정정때 넣을거라고 말씀하시면 따로 출석체크 해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