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아 아침부터 비회원 2011.08.05. 10:22 2368 1 수정 삭제 물똥작렬 ㅠㅠ 어제 뭘 잘못먹은건지;; 아 아침부터 힘들다 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비회원 11.08.05. 10:36 헐.. 그 심정 이해함..; 0 0 비회원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헐.. 그 심정 이해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헐.. 그 심정 이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