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신청, 오티 관련 질문이요!!
호
- 2019.01.27. 00:02
- 405
수강신청,오티 일시 표에 수강신청 날짜, 시간, 장소 이렇게 나와있고 오티는 따로 적힌 게 없어요. 그러면 오티는 없는건가요? 그리고 수강신청을 학교에 가서 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오티 일시 표에 수강신청 날짜, 시간, 장소 이렇게 나와있고 오티는 따로 적힌 게 없어요. 그러면 오티는 없는건가요? 그리고 수강신청을 학교에 가서 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