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취업신문이 새로운 컨텐츠 크리에이터(Contents Creator, 이하 CC)를 모집합니다. 한취신 CC는 취재, 사진촬영 및 행사 기획 등을 통해 취업 관련 컨텐츠를 생산해내는 이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이들의 활동 가능 범위는 무궁무진합니다.
# 한취신 CC는 많은 것을 '줄' 수 있습니다. CC는 취업 관련 이슈 및 대학생들의 생활 전반에 대한 컨텐츠를 제작하는 것을 활동 목표로 합니다. 이는 곧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직업이나 직업인에 대한 내용, 대학생이 누리는 수많은 문화와 학습 정보, 취미 및 관심사 등에 대해 자유롭게 다룰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정치인에서부터 내 친구까지, 다양한 인물들을 인터뷰할 수도 있겠지요. ^^) CC에게는 대학생들이 궁금해하거나 필요로 하는 어떠한 정보에도 접근할 수 있는 가능성을 드립니다. 이로써 모든 CC들은 기본 활동 기간인 6개월 동안, 혹은 그 이상의 기간을 함께 지내면서 자신만의 시각이 담긴 창의적인 컨텐츠를 만들고 독자들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한취신 CC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국취업신문이 기획하는 여러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은 CC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입니다. 한취신은 다잡스포럼(취업강연회), 인재오디션, 면접 가이드, 자기소개서 가이드 등 취업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CC들은 이들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새로이 기획함으로써 한취신의 주축이자 취업 전문 멘토(김홍태 대표 - 前 삼성엔지니어링, 前 대우일렉 채용팀 / 김태엽 대표 - 前 LG전자, 前 대한제강 인사팀 / 박원철 편집장 - 前 한라그룹 만도 인사팀 등)들이 제공하는 고급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를 만드는 동안 자연스럽게 많은 정보와 경험, 경력을 얻어갈 수 있다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지요. 대한민국 최초의 취업전문신문 '한국취업신문'은 대한민국의 모든 취업준비생들의 성공취업을 위해 발로 뛰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마워하는 신문, 많은 이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 당신과 함께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링크:http://www.koreajob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795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