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제 2의 도시가 인천이라고 부산방송에서 보도 했네요
청라
- 2019.02.09. 02:03
- 1179
인천 짱
권한이 없습니다.
0
0
미셸공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셸공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천이 크긴하지만 자립이 아니고 거점 중심도 아니고 경 서울의 위성임
0
0
PIS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IS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권역으로 생각해야죠
1권역 수도권 서울
2권역 동남권 부산
3권역 경북권 대구
근데 경북권은 인천권한테도 밀리니깐 제 3도시가 인천이니 뭐니 하는거고
동남권 다합치면 인천이 따라잡기는 아직 멀었음
1권역 수도권 서울
2권역 동남권 부산
3권역 경북권 대구
근데 경북권은 인천권한테도 밀리니깐 제 3도시가 인천이니 뭐니 하는거고
동남권 다합치면 인천이 따라잡기는 아직 멀었음
0
0
떠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떠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죠
학생수 인천이 부산 역전했습니다
이제 가속화되겠죠
인천은 인구가 계속 늘고 있죠
학생수 인천이 부산 역전했습니다
이제 가속화되겠죠
인천은 인구가 계속 늘고 있죠
0
0
응답하래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응답하래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천이 수도권이라 그럴거에요 ^v^
0
0
매력적인그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력적인그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울 인천 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