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1학년 토익 관련 질문
화학과
- 2019.02.23. 13:48
- 127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학년때 토익 정말 쓸모없나요?
카투사 지원할때 780이상 필요하기도 하고 다른학교는 토익점수로 성적 장학금 받을때 가산점 붙여주기도 하던데,,
부산대는 그런거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졸업요구성적 700인가 750인가 였을걸요
0
0
유재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재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ㅔ 그런거없습니다.
카투사갈거면 필요하긴한데 군대 갔다오면 다시따야되니말이죠.
카투사갈거면 필요하긴한데 군대 갔다오면 다시따야되니말이죠.
0
0
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딸칠요 노노 어차피 운빨이라서카투사 안걸림
해병대 ㄱ ㄱ
해병대 ㄱ ㄱ
0
0
마이피누가끔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가끔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투사 갈 때만 필요
대학실용영어 1 2 면제반 신청 가능 820 850점
대학실용영어 1 2 면제반 신청 가능 820 850점
0
0
제주삼다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주삼다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후배님
시간나면 미리 따두세요
토익성적없으면 대외활동 해외체험 등등 지원하는데 조건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요
4학년 졸업할때 따면 된다??
영어 잘하시면 바로딸수 있지만 시간이 좀 걸릴수도 있죠
시간나면 미리 따두세요
토익성적없으면 대외활동 해외체험 등등 지원하는데 조건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요
4학년 졸업할때 따면 된다??
영어 잘하시면 바로딸수 있지만 시간이 좀 걸릴수도 있죠
1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1학년 여름방학 때 할 거 없어서 땄었는데 딴김에 원할 때 영어분반 대체도 하고 좋았었긴 했어요. 1학년 때는 별로 쓴 기억이 없는데 2학년부터는 뭐 지원할 때 그래도 한 줄 정도 적을 수 있는게 있어서 좋긴 했네요! 근데 제가 알기로는 면제 분반은 지금 입학생들은 포함 안 되는 걸로 알고 있어서 심심하면 영어가 아직 머리에 있을 때 한 번 쳐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언제 무슨 일이 생길지는 모르니까요
0
0
윤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윤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