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올해는 모기가 별로 없네;ㅋㅋㅋㅋ
비회원
- 2011.08.06. 01:40
- 2396
비 많이 와서 유충들 다 떠내려갔나?;;ㅋㅋㅋ
아직까지 한방도 안물림'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장전동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기후때문인가??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게여 신기하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해는 장마말고도 계속 비가 와서 알이 물에 떠내려갔거나
비 하도 마이와서 맞아 죽어서 그럴 걸요 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 내년에는 더 지독할꺼 같음ㅋㅋㅋ 비 맞으면서 막 날라다니는...
0
0
레필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필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네 집에 오니 모기가 별로 없네 ㅋㅋ
0
0
anonymo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onymo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러게요 ㅋㅋㅋ
저도 올해 모기 2~3번밖에 안 물려본 거 같아요
이상하네요 ㅋㅋ 근데 좋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