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무역 복전 하시는 분~?
케로로
- 2012.01.26. 14:56
- 2053
전공기초들어야하나요?
뭐 들어야하는지 알려주세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
0
중도소쿠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소쿠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역복전 되셨나보네요
기왕적은거 다갈켜드림
전공필수
2학년
국제상무론(1학기)/ 국제무역론, 국제전자상거래론(2학기)
3학년
국제경영학(1학기)/ 국제금융경제론, 무역정책론(2학기)
나머지 전선과목중 18학점 이수
*혹시 11학번의 경우라면... 11부턴 무역학부로 개명되었는데... 걔네들은 '국제경영학'대신 국제마케팅이 전필로 바껴있음
고로 과사에 확인해보고 듣길 바람
1
0
중도소쿠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소쿠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소쿠리
감사합니당^^*
0
0
케로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로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지금 과가 어떻게 되시는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 경영 11인데 경영학과에서 개설한 경제학원론이랑 통계학을 이미 들어서
무역학과 전공기초 대신 다른 전공선택을 2개 더 들어야 해요
케로로님도 중복되는 과목 있으신지 확인해보세요 !!
모르는 건 무역과사에 물어보는게 가장 정확할 거 같구요 엄청 친절해요 !! 짱 !!
전 경영 11인데 경영학과에서 개설한 경제학원론이랑 통계학을 이미 들어서
무역학과 전공기초 대신 다른 전공선택을 2개 더 들어야 해요
케로로님도 중복되는 과목 있으신지 확인해보세요 !!
모르는 건 무역과사에 물어보는게 가장 정확할 거 같구요 엄청 친절해요 !! 짱 !!
0
0
가나라다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나라다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역학원론 / 경제학원론 (이상 1학기)
민상법개론 / 통계학 (이상 2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