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어요!!
신입임돠..
- 2012.01.26. 21:49
- 1715
올해 부산대에 12학번으로 입학하게 될 경영학과 학생입니다.
제가 울산에 사는지라 기숙사를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진리관이랑 웅비관이 있던데 신청할 때 어디하는 게 안전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우선합격하셨나요?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웅비관은 진리관에 비해 방이 넓고, 화장실이 방마다 있습니다.
진리관은 웅비관에 비해 방이 좁고, 공동화장실입니다.(방면적 차이가 좀 큽니다.)
밥맛은 진리관이 더 좋다고 합니다. (웅비관도 괜찮습니다. ㅎㅎ)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정시로 합격해서 우선같은건 모르겠구요 장학금은 아니네요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입임돠..
최초합이시면 웅비관 노려볼만도 한데 진리관에 비해 컷이 높습니다.
긱사 절대 떨어지면 안 되는 상황이면 진리관을 쓰는게 좋습니다.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부산대 긱사는 1학년 45%배정이라서 2,3,4학년에 비해 드가기 쉽습니다.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런가요..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된것 같네요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된것 같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 그리고 긱사비는 웅비관이 더 비쌉니다. (진리관 약 120만원, 웅비관 130만원대)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학과 학생이네.. ㅎㅎ
0
0
길가던상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가던상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가던상대생
아 그런가요ㅎㅎ 잘부탁드려요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진리관살아보고 웅비관은 안살아봤지만 무조건 웅비관 추천... 밥따위 땜에 그 좋은 환경을 포기할 수야 ㄷㄷ...
0
0
야우마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우마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이 안맞아 진리관서 사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0
0
[AngryPengu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gryPengu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