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학기 휴학신청을 했는데요
엘쥐오둥
- 2020.08.11. 21:32
- 294
2학기 휴학신청을 했는데 개인사정으로 다시 복학하려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되는 지 아시는 분 계십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학기 휴학신청을 했는데 개인사정으로 다시 복학하려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되는 지 아시는 분 계십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