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졸업생입니다 ^^; 현재 졸업생 도서관 이용이 가능한가요?

파페포포2020.08.29 01:34조회 수 1468댓글 1

    • 글자 크기

안녕하세요 ? 10학번 졸업생인데, 공부해야할 일이 있어서 부산대 도서관 이용하려고 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는데 주위 친구들도 다 졸업을 해서 여기 물어보려고 해요

 

 

 

1) (코로나 이지만) 현재 도서관 개방되어 있나요?

 

2) 외부인이지만 졸업생이라면 이용가능한가요? 필요한 절차 같은게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1. 네 개방되어있으나 현재는 9시부터 밤 9시까지만 운영하고 주말은 운영하지않습니다 (바뀔수도있어요! 도서관 공지확인하셔야해요)

    2. 졸업생, 효원회원, 재학생만 이용가능합니다. 절차는 중앙도서관가면 졸업생 출입증 받는 방법 나와있습니다. 1년단위로 일정 금액을 내면됩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가벼운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쓰레받기 2019.01.26
공지 정보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쓰레받기 2019.01.26
공지 진지한글 이슈정치사회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빗자루 2013.03.05
공지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2 빗자루 2013.03.05
133381 가벼운글 2 211 2020.08.22
133380 질문 6 ㅅㅁ 2017.06.17
133379 질문 1 AA7000 2015.11.05
133378 질문 2 꼬리꼬리 2014.11.30
133377 진지한글 4 MF 2014.10.30
133376 질문 2 2014.05.17
133375 질문 2 15397 2016.08.22
133374 질문 6 라즈베리케이크 2017.06.11
133373 질문 1 동ㅇ이 2017.09.22
133372 질문 2 네이밍센스 2014.10.18
133371 질문 2 EungiC 2014.06.18
133370 진지한글 .4 Letsblues 2019.10.27
133369 가벼운글 장전역 5분거리 작심독서실 1인실 양도8 yy2 2019.02.01
133368 진지한글 경영정보시스템 003분반 -002분반으로 바꾸실분?2 RothenSchild 2020.03.19
133367 진지한글 인간적으로 중도 자리배정하고 씁시다. 진짜 열받네요.15 bruetear 2016.03.09
133366 진지한글 회의록을 보며... (feat. 댓글알바)7 앳션스쿨 2017.04.15
133365 진지한글 -22 인사이트 2017.06.15
133364 질문 .2 znzl 2015.01.29
133363 가벼운글 ..2 qntkseo 2014.09.01
133362 분실/습득 5/31(목) 인문관411호 필통 습득했습니다 난난나난나 2018.06.27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