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오픽 모르는 질문..
할거개많다
- 2020.12.02. 13:06
- 390
모르는 질문은 그냥 어쭙잖게 대답하는 것보단 아예 넘어가라고 하던데
시험쳐보니깐 바로 넘어갈려니깐 그게 안되던데...
원래 5초 정도? 뒤에 넘어가는건가요??
넘어간다는게 그냥 그 시간동안 아무말 안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르는 질문은 그냥 어쭙잖게 대답하는 것보단 아예 넘어가라고 하던데
시험쳐보니깐 바로 넘어갈려니깐 그게 안되던데...
원래 5초 정도? 뒤에 넘어가는건가요??
넘어간다는게 그냥 그 시간동안 아무말 안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