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진동 열전달
아아아아아아아이이
- 2021.01.22. 22:59
- 240
이런과목들이 중요하다고 들었습니다!!
근데 제가 그런과목들이 어렵고 학점을 좀 잘받으려고 하다보니
진동 열전달 둘다안들을 계획인데 혹시 면접에서 이걸로까일수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계공학부인데 진동과 열전달을 안듣는거라면 사실상 고체랑 열역학을 제대로 안배웟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라고 생각되네요
0
0
금강불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강불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0
0
하품하는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품하는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을 살릴꺼라면 씨쁠이라도 듣는게 낫다고 생각함..
0
0
치과가기싫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과가기싫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