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행정학과 부전공 필수로 들어야 되는 3개 과목 뭐에요?ㅠㅠ
개강시르다..
- 2012.01.30. 18:03
- 2185
ㅠㅠ그리구 부전공 나중에 신청하고 미리 행정학과 수업 들어도
나중에 부전공 학점으로 넘어가는거 맞죠?ㅠㅠ도와주세요ㅠㅠㅠㅠ
아 그리구 일반선택으로 뭐들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관심있는 수업 들으면 되는 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직론, 인사행정론, 재무행징론 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