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계직 메이저공기업vs기계직 7급 공무원
- 2021.02.13. 19:24
- 3418
갈 수 있다면 어디를 가실 건가요? 7급 기계직 공무원은 지인에게 알아보니 월급은 250정도라고 하네요!
그리고 커트라인과 문제들을 보니 오히려 공무원 합격이 공기업보다 조금 쉽거나 비슷하게 여겨지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멸치스파게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골잡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꽁치버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골잡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기한바오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골잡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기한바오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골잡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골잡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6936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골잡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모른직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골잡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업무난이도 하.
최대단점이라함은 도시생활은 힘들다는것.
이것도 회사마다,보직마다 다르겠지만
그냥 인구 10만 내외 시 단위로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근무지를 체감하기위해 예시를 들자면 인구나 거리 생각했을때 부산사람기준 사천,통영 정도면 ㅍㅅㅌㅊ 같습니다.
울진은 너무 어려운케이스라 당연히 논외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모른직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마즐심시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드드드드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럽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종시 근무 워라벨은 없대요 ㅠㅠ
전자 적극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