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료상태인데 탑싯(topcit) 신청이
×÷×
- 2021.02.17. 21:22
- 339
* 홍보글은 자유홍보로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가 수료상태인데 학부에서 지원하는 탑싯(topcit) 신청이 가능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컴 공지사항에 관련글 없나요?
0
0
Bcjdl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cjd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cjdld
수료상태인 학생을 대상으로는 없는것 같아요 ㅠㅠ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그러네요.. 과사무실이나 소프트웨어교육센터에 물어보는게 젤 빠를거같아요
0
0
Bcjdl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cjd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