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아이러브스쿨
- 2021.03.03. 21:00
- 66267
새로 만드는 쪽으로 시도해보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ㅖ...?
0
0
차분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분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말일까요
본인 웹메일인데 다른분이 사용하였다는말인가요
본인 웹메일인데 다른분이 사용하였다는말인가요
0
0
아무것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무것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것도
제가 생각한것은 우선 웹메일이 이전시대에 없었다가 새로 생겨나서 혼란이 있는건 아닌가 하는 거고요 왜냐하면 이 아이디 주인분은 11학번 이전분이신것 같고 그 시대에도 웹메일이 사용가능한지는 모르겠기 때문입니다 혹은 웹메일을 탈퇴하셨기 때문에 제가 아이디를 생성할수 있어서 그런것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0
0
아이러브스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러브스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러브스쿨
그냥 새로 하나 만드시는게 나아보입니다
0
0
아무것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무것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것도
앗 새로 만들려 했는데 생각해보니 이전 주인분은 이제 접속을 못하게 됐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0
0
아이러브스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러브스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러브스쿨
어쩔수없죠 뭐 ㅜ
가입한 웹메일로 미안하다고 메일하나 남겨두는게최선일듯요
가입한 웹메일로 미안하다고 메일하나 남겨두는게최선일듯요
0
0
아무것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무것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