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양수업 정원은 많은게 좋나요 적은게 좋나요?
economic
- 2012.01.30. 21:30
- 2139
정원이 적은게 수업의 질은 좋을것 같은데
상대평가일 때 학점따기가 좀 상대적으로 힘들 것 같은데... 어떤게 좋을까요? 상관없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길가던상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가던상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명 미만의 절대평가 >>>>>> 사람 많은 상대평가 >>>> 사람 적은 상대평가
물론 자기가 열심히 하면
20명 미만의 절대평가 > 사람 많은 상대평가 = 사람 적은 상대평가
0
0
행복했다안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했다안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 많은게 점수 받기 수월했어요 갠적으로
0
0
똥마려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평가가 좋다는 이야기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20명미만이면...19명 부턴데 -_-; 교양 정원이 20명인 수업은, 절대평가라고 봐도 되나요?
20명 미만인 교양수업이 없는것 같아요..
20명미만이면...19명 부턴데 -_-; 교양 정원이 20명인 수업은, 절대평가라고 봐도 되나요?
20명 미만인 교양수업이 없는것 같아요..
0
0
economi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conomi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명미만인 교양수업찾기 거의 불가능아닐까요? 저도 경험상 없네요..다만 ㅇㄱㅊ교수님의 아랍어를 듣고 사람들이 수강정정+W를 마구띄워서 거의 절대평가처럼 된 적은 있습니다.교수님이 사람들이 적다고 웬만하면 B+이상 다 주신다고 말씀하셨을정도니까요 ㅋㅋ
0
0
성공열매백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공열매백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람이 칠팔십명되면 어차피 비율이니까 비율에 해당하는 사람의 숫자도 많아서 수월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