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공무원 신체검사 다들 어디서 하셨나요?
Jhujnh
- 2021.03.27. 09:45
- 611
* 홍보글은 자유홍보로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궁금합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동래 건강협회인가 거기서 했어요
0
0
블마즐심시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마즐심시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마즐심시티
여기 빨리 나온다고해서 가보려구요~! 감사합니다
0
0
Jhujn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hujn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메드윌병원 갔어요 ㅋㅋ
0
0
인생의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생의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의빛
감사합니다 ㅎㅎ|~
0
0
Jhujn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hujn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 가시면 빨리 나옵니다...
0
0
율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율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율하
댓글 감사합니다~!
0
0
Jhujn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hujn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한 병원 리스트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효성시티병원 갔어요~
저는 효성시티병원 갔어요~
0
0
세빡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빡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빡구
ㅎㅎ 감사합니다~!
0
0
Jhujn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hujn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