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학기 대면수업... 할수있을까요? 하늘구름하늘 2021.04.14. 12:02 550 2 계속 싸강하겠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다귀찮다 21.04.14. 20:02 전공은 몰겠고 일선 하나 지금 교수가 잠시동안은 비대면 하는데 계획표보니 대면 계획 가득 채워놨던데 ㅅㅂ 0 0 다귀찮다 댓글 내용 복사 전공은 몰겠고 일선 하나 지금 교수가 잠시동안은 비대면 하는데 계획표보니 대면 계획 가득 채워놨던데 ㅅㅂ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귀찮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Berewind 21.04.20. 00:51 올해까진 쭉 지금처럼 진행될거 같아요...노답 0 0 Berewind 댓글 내용 복사 올해까진 쭉 지금처럼 진행될거 같아요...노답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Berewin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