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법인세 수업 들어보신분 계세요??
학생
- 2012.01.30. 22:27
- 1547
김진섭교수님 수업으로 들을까하는데 흘려듣기로는 세법수업때 발표가 있었다고하더라구요?;; 진짜인지 궁금하고 과제여부/시험스타일 등도 궁금합니다. 알려주시는 분은 수강신청 성공하실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휴강은 거의 0에 수렴하고요 출석 꼬박부르신걸로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