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모델 구하고있습니다 (일반인 누구나)
백화
- 2021.05.17. 14:11
- 1359
사진을 취미로하는 학생입니다.
이번에 인물사진을 찍고싶어 모델을 구하고싶습니다.
촬영시 드는 비용은 제가 낼것이고 모델과 컨셉과 느낌을 조율후 촬영할계획입니다
인물사진은 찍을 기회가 적어서 경험이 부족하여 경험을 쌓고자하는 취지이니 관심있으신분은 쪽지바랍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왜 비추천이 많죠?
0
2
하품하는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품하는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르겠네요..?
0
2
백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백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내촬영인가요? Sns에 올리거나 하시나요..?
쭈글..
쭈글..
0
1
뚠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뚠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서찍을지는 촬영컨셉보고요 ㅎㅎ
0
2
백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백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