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마이러버 친구
올라깨딸
- 2021.05.24. 12:16
- 906
소개팅 이런건 첨인데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나가도 되는 건가요?
잘 되면 좋고 친구 만들어도 좋고 라는 마음가짐으로 나가면 상대방한테 민폐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개팅 이런건 첨인데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나가도 되는 건가요?
잘 되면 좋고 친구 만들어도 좋고 라는 마음가짐으로 나가면 상대방한테 민폐인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