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수전공 및 부전공 질문드립니다.
오오육육칠칠
- 2023.06.05. 21:56
- 35164
* 홍보글은 자유홍보로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심리학과 재학생 입니다.
총신청학점 : 67.0 총취득학점 : 67.0 총평점 : 254.75 총평균평점 : 3.80 총전공평점 : 3.71 백분환산율 : 93/100 전체석차 : 24/58 입니다.
무역학과로 복수전공 및 부전공 생각 중인데 질문있어서 남깁니다.
1)복수전공과 부전공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2)무역학과로 복수전공이나 부전공 가능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손님_6m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손님_6m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복수전공은 아예 그 학과로 입학한 것처럼 학위가 나오는 것이구요.
2. 기계공학부나 의예과 이외에는 대부분 복수전공 어렵지 않게 신청 가능합니다.
2. 기계공학부나 의예과 이외에는 대부분 복수전공 어렵지 않게 신청 가능합니다.
0
0
부산대파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파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복수전공은 이수하면 주전공과 마찬가지로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대신 복수전공 학과의 졸업요건을 갖춰야 하고 보통 최소전공이수학점까지 많은 학점을 수강해야 합니다. 부전공은 학위가 나오지 않고 보통 지정한 필수 과목을 포함한 21학점 정도를 수강해야 합니다. 학점 커트라인이라든지, 신청 과정에서도 복수전공이 훨씬 까다로운 편입니다.
2) 무역학과는 상경 3과(경영, 경제, 무역) 중에서도 학점 커트라인이 가장 높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복수전공은 때에 따라 다르지만 총평균평점이 4.1 이상은 되어야 합격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무역학과는 상경 3과(경영, 경제, 무역) 중에서도 학점 커트라인이 가장 높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복수전공은 때에 따라 다르지만 총평균평점이 4.1 이상은 되어야 합격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0
0
햄휴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햄휴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복수전공은 안될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