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엘베 없는 집 선택
봉봉봉봉이
- 2023.07.26. 09:22
- 31275
1. 5층+all 수리(도배, 가구)+채광 굿
2. 2층+가구 컨디션 굿+채광 bad
여러분이라면 뭐 선택하시겠나요??
너무 고민 중입니다..
참고로 4학년이고, 막학기+1년 반 학석사 과정 밟아서 정확히 딱 2년 동안 살고 나갈 집입니다.
여러분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답변해주시는 분들께 미리 감사드립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좀 많이 어렵네요.. 그래도 2층..
0
0
1234098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34098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340987
에타에서는 완전 5층 쪽으로 몰리네요..ㅠㅠ
0
0
봉봉봉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봉봉봉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좀 어려운데 1번을 하겠어요... 제가 2층 사는데 여름이라 그런지 요즘 날벌레가 거슬릴 때가 종종 있어서요
0
0
햄휴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햄휴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햄휴먼
그쵸ㅠㅠ.. 벌레 고려하면 또 5층이 좋을 거 같네요!
0
0
봉봉봉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봉봉봉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어렵습니다.
고민하다 1번 선택할거 같아요
고민하다 1번 선택할거 같아요
0
0
손님_6m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손님_6m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님_6mt
하하 저 결국 1번 택했습니다..!! ☺️
0
0
봉봉봉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봉봉봉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봉봉봉이
오르내리는게 좀 힘들거 같아서 그렇지 선택 잘 하셨습니다
0
0
손님_6m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손님_6m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님_6mt
넵 감사합니당ㅎㅎ!!
0
0
봉봉봉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봉봉봉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