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번에 왜 나 21점이지?
아라스
- 2012.02.01. 08:13
- 1853
나 영문과 4학년 인데 왜 21점 주지?
아는 분들 있나요?
가르쳐 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이월된 거 아니세요?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에 18학점 다들었는데 이상하네요
실영 토익으로 면제된것도 이월되나요?
실영 토익으로 면제된것도 이월되나요?
0
0
아라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라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학기 성적 3.8 넘으시나요?
그래서 그런듯....
학점 댓글 부탁...
그래서 그런듯....
학점 댓글 부탁...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 저번 학기 생전처음으로 3.8 넘었는데
그걸 때문에 그러나보군요
감사합니다. ㅋ
그걸 때문에 그러나보군요
감사합니다. ㅋ
0
0
아라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라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