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제학과 김기흥 교수님이 강의 하시는 디지털경제학 수업 어떤가요?
경제학디지털
- 2012.02.01. 09:11
- 2551
경제학이 부전공이라 다른 과목 신청하려다가 실패해서
디지털경제학 신청 성공 했는데
수업 괜찮나요??
강의 계획서를 보니 조별과제가 있고 중간고사만 치고 기말고사는
치지 않는데요.
조별과제와 관련된 혹은 교수님, 시험과 관련된 정보들 있으면 이야기 좀 해주세요!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권한이 없습니다.
하....지난학기 들었다가 피봤음요ㅋㅋㅋ
0
0
유기농당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기농당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기농당근
어떤 이유로 피보셨죠??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글쓴이
여기쓰긴좀..ㅠ
쪽지주심대략적으로말씀해드릴께욤
0
0
유기농당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기농당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기농당근
쪽지 보냈습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