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가장학금 발표 나신 분 있나요?
야우마테이
- 2012.02.01. 09:24
- 8484
오늘 발표라고 해서 장학재단 가봤더니 심사중만 뜨네요...
유형1의 경우는 각 학교별로 통보해서 학교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말도 들어서 울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봐도 그런 말은 없고...
혹시 장학금 확인 되신 분 있나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2/1일부터 순차적으로 2/4일까지 발표난다고 합니다 ㅎㅎ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네...
글쿤요 ㅎㅎ...
글쿤요 ㅎㅎ...
0
0
야우마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우마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심사중이지만 못 받을 것같아서 관심 껐어요ㅋㅋㅋㅋㅋ
0
0
잉뿌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뿌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아직 심사중이네요ㅎㅎ
0
0
부산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사를 하루종일 할 기세인 한국장학재단
0
0
꿈꾸는총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꿈꾸는총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나오는 사람 거의 없을듯..ㅋㅋ
0
0
Du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u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 기대했는데 ㅋ심사중이라고 나오던데요 ㅜ
0
0
뽀얀날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얀날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사중도 안뜨는데 어떻게 된거죠...ㅜㅜㅜㅜ
0
0
He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