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현대생활과레크리에이션 수강하신분 계신가요?
무봤나촌닭
- 2012.02.01. 13:22
- 976
1학년때 들었던과목인데 복학하고 재수강 하려하니 교수님이 바뀌셨네요
예전엔 조별과제가 없었는데 이젠 조별과제도 있는것 같고
수업 내용이 어떤지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학년때 들었던과목인데 복학하고 재수강 하려하니 교수님이 바뀌셨네요
예전엔 조별과제가 없었는데 이젠 조별과제도 있는것 같고
수업 내용이 어떤지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