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학년인데 3학년 전공선택과목 듣는거 괜찮을까요???
후다닥
- 2012.02.01. 15:43
- 2939
2학년인데 3학년 전공선택과목 듣는거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나쁘진 않아요 ㅋㅋㅋ 한학년 위라고 그렇게 뛰어난건 아님 ㅋㅋ
0
0
우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에 따라달라요 ㅋㅋ저희과는 3학년 전공 너무 어려워서 ㅠ 알아보시고 들으세요 ㅋㅋㅋ
0
0
성공열매백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공열매백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찬음ㅎㅎ 해보면 막상어려운것도업어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나 과목마다 다르다고 할 수 있는데 선수학습..이었나? 그 과목 전에 미리 배우고 들어가야하는 과목이 있어요. 그런 경우 대부분 교수계획표에 어떤 어떤 과목을 들은 후에 들어야한다고 나와있으니 참고하셔요~ 예를들어 재무회계의 선수학습과목은 회계원리.. 뭐 이런식입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