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죽기 1년전에 여러분은 뭘 하시겠습니까?
게으른곰
- 2012.02.04. 09:25
- 1135
죽기 1년전에 여러분은 뭘 하시겠습니까?
(불치병)
전 뼈빠지게 11개월 돈 벌어서 어머니 드리고
1개월간 가족,친구들과 함께 보낼 듯
권한이 없습니다.
주지육림을 즐기다 가야죠
0
0
길가던상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가던상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그냥 울래요 ㅠㅠ
0
0
조아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아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전이라.......
0
0
레알호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알호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심이 지극하시네요 ㅋㅋ전 매일매일 일기를 써서 사후 출판을 ㅋㅋㅋ
0
0
성공열매백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공열매백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언제 죽을지 모르는 난치병을
20여년 넘게 가지다보니
별 감각도 없네요
슬퍼요.
20여년 넘게 가지다보니
별 감각도 없네요
슬퍼요.
0
0
공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생.
무좀일거라고 조심스럽게 예상해보는 1인.....
0
0
김무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무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무역
무좀은 아니고 전국에 한 3명 생존해있는 병입뉘다
0
0
공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생.
뭐...뭐일까....조심스레 궁금함을 가져보는 1人
0
0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